스탠탑비뇨의학과의원 전립선로봇수술 아쿠아블레이션, 김도리 대표원장 수술건수 1000례 돌파!
페이지 정보
본문
스탠탑비뇨의학과의원 김도리 대표원장이 선도하는 아쿠아빔 로봇수술이 수술건수 1000례를 돌파하였다.
아쿠아블레이션은 고압 워터젯 기술을 활용해 전립선 비대 조직을 정밀하게 제거하는 최첨단 로봇 보조 치료법이다. 이 기술은 정상 조직을 보호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비대 조직을 제거할 수 있어 특히 80g 이상의 대형 전립선에도 효과적이다. 김도리 대표원장은 “아쿠아블레이션 1000례 달성은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라며 “짧은 수술 시간과 빠른 회복, 낮은 부작용 발생률로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쿠아블레이션은 실시간 초음파와 영상 지도를 통해 치료 부위를 정밀하게 설정하며, 요실금, 발기부전, 역행성 사정 등 기존 수술법의 부작용 발생률을 1% 미만으로 줄였다. 또한 평균 15분 이내의 짧은 수술 시간과 당일 퇴원이 가능해 직장인 환자들에게도 적합한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어 스탠탑비뇨의학과의원의 총 아쿠아블레이션 수술건수는 1600례를 달성하여 전립선비대증 치료의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
- 다음글스탠탑비뇨의학과 2025년 01월 우수사원 이우정 25.01.03